Jiangsu Welfor Storage Equipment Co., Ltd.

뉴스

창고 랙킹의 빠른 개발 문제
출시 시간: 2022-06-22 14:24:02  조회수: 27

랙킹 사양의 경우 두 가지 기본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크기이고 다른 하나는 품질과 비용의 균형입니다. 전체 선반 사양의"soul"에 스며 듭니다. 사양은 기본 구조를 가져야합니다. 사양은 포괄적이고 세련된 성숙한 기술이기 때문에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것에 대한 사양을 공식화 할 때 분명합니다. 그리고 국제 규범으로부터 배우고, 아이디어와 방법을 더 많이 연구하기위한 우리의 틀로 국제 규범의 틀을 취하십시오. 재료, 쿼리 연구, 특히 정량적 사양을 향상시키고 고전적인 사례에 대한 논의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체인 기업, 체인 소매 업체, 유통 업체, 제조업체의 중심은 곧 선반의 전환을 저장하기 위해 가깝습니다. 가능한 많은 기업들이 전체 공급망 운영 효율의 빠른 진행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현재 선반의 품질, 기능은 핵심입니다. 중국의 선반 생산 및 적용에 일관된 표준이 부족하여 산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welfor는 다양한 팔레트 랙, 캔틸레버 랙, 중간 듀티 랙, 메 자닌 및 플랫폼, 슬롯 앵글 선반, 푸시 백 랙, 롱 스팬 랙, 리벳 랙, 랙의 드라이브, 상지 흐름 랙, 스태킹 랙 및 스태킹 랙 및 스태킹 랙 및 스태킹 랙 및 스태킹 랙을 생산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other related storage equipment.

 

Welfor strictly implements ISO9001, FEM10.2.02, SEMA, AS4084 and RMI standard in all operations. Welfor는 모든 주문 이행을 충족시키기위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재료 처리 요구 사항 : 팔레트 랙 및 캔틸레버 랙. 창고 전체를 채우거나 단일 장비가 필요한 경우 Welfor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너무 이른: 복지 광 의무 랙킹의 특성 및 생산 ...

다음 것: No